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song

크라우드 펀딩 사례 - 전환률 12배 높이기

크라우드 펀딩의 성공 요인은 이메일 목록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제품을 사기를 원하는 사람들의 이메일 목록이다. 

일반적으로 캠페인 종료까지 이메일 목록의 3-5%가 후원자로 변환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것은 이메일 리스트를 작성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노력에 비하면 상당히 낮은 것이다. 그러나 전환율을 10배 이상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12배 전환율 높인 사래 


Facebook/Instagram Ad

   방문자가 Facebook/Instagram 광고를 클릭하면 Landing page로 안내한다. 




Landing Page Signup

랜딩 페이지에서는, 캠페인 시작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이메일 주소를 요청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방문자가 이메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캠페인 날 50% 회원권 할인을 제시했다. 




이 메일 수집하는 것으로 대부분 캠페인 전 활동이 끝난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서 한 단계 더 나갔다.

 $1 예약 판매

이메일을 받은 후, 방문자에게 최상의 할인과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에 조기 접근할 수 있는 1달러 보증금 내고 예약 하드록 했다. 




Facebook Insider Group 초청

1달러의 보증금을 지불한 사람들에게 사적인  Insiders Facebook Group에 초대한다. 여기서, 그룹 멤버들은 설립자와 함께 라이브 AMA(Ask Me Anything)뿐만 아니라 믿기 어려울 정도의 Move 콘텐츠에 직접 접속할 수 있었다. 이 그룹은 오랫동안 생각해 오던 아이디어를 실험하고 출범하기 전에 공동체를 육성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장소임이 증명되었다.




결과

Move는 3시간 안에 목표한 $50,000 모금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 

출시 전 이메일 리스트에서만 초기 시간 내에 36,480달러를 벌 수 있었다.   

캠페인 첫날만  총 114,943달러를 모금했다.






이 글은 다음 블로그를 기초로 하여 작성하였다.

조회수 2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Post: Blog2_Post
bottom of page